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세먼지가 되어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미세한 먼지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노래도




기관지 속으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허파 속에 먼지만 쌓이고




까닭 모를 눈물만이 아른 거리네




적은 월급을 모두 모두어




마스크를 써봐도 모자란 당신




미세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바하의 선율에 젖은 날에는




미세한 먼지들이 피어나네요




바람에 날려간 나의 먼지도




기관지 속으로 돌아 오네요




내 조그만 모공 속에 먼지만 쌓이고




까닭 모를 콧물만이 아른거리네




미세먼지를 모두 모두어




씻어 내봐도 모자란 당신




미세먼지가 되어 날아가야지




바람에 날려 당신 곁으로





오랫만에 활동을 시작 했네요.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투병생활과 성형루머로

힘든 나날을 보냈을 그녀


"뭣이 중헌디"


그녀의 아티스트로써의

능력은

이미 검증 받지 않았나

합니다.


SNL 카메오 출현을

시작으로

왕성한 활동을 기대 해 봅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