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컴퓨터는 파워가 중요합니다.

사람으로 치면 심장과 같습니다.


심장이 안 좋으면 신체의 모든 곳에 문제가 생기듯이

컴퓨터도 마찬가지 입니다.


파워는 문제가 생기기 전에 몇가지 전조 현상이 있습니다.


잘되던 USB디바이스가 작동이 되었다가 안되었다 하거나


하드디스크의 read/write가 유난히 느려지거나


윈도우가 부팅 중 다운되거나


윈도우 부팅이 5분 이상 지속되거나


부팅 후 마우스가 멈추는 현상등이 생기면


파워에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다고 판단 해야 합니다.


전조 현상이 생기면 바로 수리를 하시는게 나머지 부품의 수명 연장에 도움이 됩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