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마샬 스피커에 관한 모든 것(troubleshoot)


Hanwell Manual.pdf

워본 메뉴얼.pdf (10 MB)

제 스피커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Bluetooth 관련 문제 인 경우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려는 장치의 WIFI를 끄고 스피커에 연결된 다른 장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다음을 시도해보십시오.


1. 다른 케이블 (광학, RCA, 보조, 전원 케이블)을 사용하여 스피커에 연결하는 데 사용중인 케이블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2. 전원 케이블을 다른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여 전원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3. 다른 장치가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하려면 Bluetooth 설정에서 사용 가능한 장치 목록에있는 다른 Bluetooth 장치를 모두 삭제 하십시오.


4. Bluetooth를 통해 스피커에 연결하려는 경우 장치가 최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모든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5. 블루투스 장치 목록에서 장치를 페어링 삭제 하십시오. 두 장치를 모두 껐다가 다시 켭니다. 지금 수리하려고 시도하면 문제가 계속 발생합니까?


6. Bluetooth 입력이 스피커에서 선택 되었습니까?


7. 스피커가 현재 다른 장치에 연결되어 있습니까?


 


내 마샬 스피커는 내 iPhone에 연결되어 있지만 음량은 정말 적습니다.

낮은 볼륨 문제가 최대 볼륨 캡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뚜껑을 제거하십시오. 

최대 볼륨 캡 제거

(1) 설정 열기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음악을 탭합니다 
(3) 레이블 "볼륨 제한"을 확인하십시오. 꺼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탭하십시오. 
(4) 슬라이더를 오른쪽으로 문지르면 볼륨이 꽉 찼습니다. 슬라이더를 완전히 오른쪽으로 설정하면 음량 제한이 설정되지 않았 음을 의미합니다. 
(5) 돌아 가기 (<상단 화살표)를 누르고 볼륨 제한 레이블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6) 음량 문제가 없어지는지 보려면 음악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했다가 다시 엽니 다.




블루투스를 통해 스피커에 연결되어 있지만 볼륨이 모두 초과 된 경우에도 볼륨이 실제로 낮습니다. 왜?


Bluetooth를 정확하게 평가하려면 스피커와 함께 사용하려는 장치의 WIFI를 끄고 스피커에 연결된 다른 장치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다음을 시도해보십시오.

 

(1) 음악을 브로드 캐스트하고있는 장치에서 Bluetooth 메뉴를 엽니 다.

(2) 스피커를 포함하여 모든 페어링 된 장치의 연결을 끊습니다 (잊어 버림).

(3) 음악 장치와 스피커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4) 음악 장치를 스피커와 쌍으로 연결하고 소리를 크게합니다. 너는 너의 곡을 다시 흔들어 줘야 해.

 

 

당신이있는 경우 Mac 컴퓨터를 ,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OS X (또는 컴퓨터의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스포트라이트에 "Audio Midi Setup"을 입력하고 블루투스 장치의 볼륨을 높이십시오

3. Mac에서 Bluetooth를 디버깅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 메뉴 막대에서 Bluetooth 아이콘을 클릭하면서 Shift 및 Option 단추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드롭 다운 메뉴에서 디버그 선택 항목이 나타납니다.

4. "Bluetooth 모듈 재설정"을 선택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support@marshallheadphones.com으로 문의하거나 화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라이브 채팅 / 문의하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Woburn, Stanmore, Acton - 대기 모드 설명.

절전 모드 대기 모드 :

 사운드 신호가 수신되지 않으면 20 분 후에 스피커가 절전 대기 모드로 전환됩니다. 절전 대기 모드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음악 재생을 시작하면 스피커가 자동으로 깨어나지 않으며 저전력 상태가 된 후에는 Bluetooth 목록에 사용 가능한 장치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장치가 대기 모드로 전환 된 후 스피커를 활성화하고 모든 소스에서 음악을 재생하려면 깨우기 단추를 한 번 누르십시오. 이렇게하면 연사는 다시 살아나고 다시 연주 할 준비가됩니다.

 

표준 대기 모드 :

 20 분이 지나면 스피커가 대기 모드로 전환됩니다. 표준 대기 모드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마지막 소스가 재생되면 스피커가 자동으로 '켜기'됩니다. 예를 들어 케이블이 연결된 상태에서 소스가 연결되어 있으면 해당 소스를 선택하면 스피커가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블루투스 장치가 마지막 소스로 사용 된 경우, 사용 된 최신 블루투스 장치를 만지면 스피커가 자동으로 켜집니다. 마지막으로 사용한 Bluetooth 장치 대신 다른 Bluetooth 장치를 재생하려면 깨우기 단추를 한 번 눌러 음악을 다시 재생하십시오. 

 

이것은 종종 연사가 다시 연주하기 위해 "스스로 꺼져 다시 시작해야하는"이유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하면 스피커가 절전 모드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음 왜곡

저음 왜곡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스피커에서 다음 테스트를 수행하고 음악 장치가 블루투스가 아닌 케이블로 스피커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피커의 제어판에있는 모든 노브를 7로 설정하고 장치의 사운드도 약 7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몇 가지 다른 기기로 시도하고 다음 링크를 사용하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ZaI2IlHwmgQ이 노래는 저음이 많이 들지만 왜곡이없는 경우 모두 스피커와 잘 어울립니다.

뒤틀림이 계속 들리면 support@marshallheadphones.com에 문의하거나 라이브 채팅을 통해 연락하여 연사의 후속 조치를 받으십시오.


설명

한웰

Hanwell은 창립 50 주년 기념 제품 라인을 통해 마샬의 무대 공연의 전통을 경기장 밖으로 나와 개인 공간으로 끌어들입니다.

Hanwell은 라이브 뮤직의 존재감과 파워에 공감하는 사운드를 전달하기 위해 Marshall 상표권을 획득하기 위해 고안된 신중하게 만들어진 기계입니다. 듀얼 롱 스로우 우퍼는 초 저음을 생성하고 하이파이 트위터는 앞줄에 앉아있는 것처럼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확장 된 고음을냅니다.

Hanwell은 검은 색 비닐로 덮인 나무 캐비닛에 보관되어 있으며 볼륨, 저음 및 고음을위한 아날로그 전원 스위치와 조절 장치가 있습니다. 프론트의 프론트 크로스와 골드 로고는 빈티지 마샬 앰프에서 빌려 왔으며 바디는 축하 효과를 위해 골드 파이핑으로 윤곽이 그려져 있습니다.

마샬의 50 년 전통 유산에 대한 찬사로서, 각 한웰은 번호가 매겨진 기념일 판 기념 뱃지로 브랜드화되어 있습니다.

 

워번 

워번 (Woburn)은 큰 소리로 디자인되었으며, 마샬 (Marshall)의 이름에 충실 함을 신속하게 알 수 있습니다. 이 라우드 스피커는 높은 트레블을 깨끗하게 치고, 저음을 쉽게 처리하며, 생생한 중간 범위를 제공합니다.

아날로그 고음, 저음 및 볼륨 노브로 사운드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사운드 디자인 및 품질 구성 요소를 통해 주파수 범위 전체에 걸쳐 정확한 응답을 제공합니다.

워번 (Woburn)은 말 그대로 스릴을 자극합니다.

 

스탠 모어

Stanmore는 높은 수준에서도 깨끗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생성하는 소형 액티브 스테레오 스피커입니다.

Stanmore의 클래식 한 디자인은 Rock'n'roll의 황금기를 되찾아 주었으며 아날로그 인터랙션 노브로 음악을 사용자가 직접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 느낌의 프론트 프렛, 황동 디테일 및 상징적 인 스크립트 로고가있는 Stanmore는 나머지 마샬 컬렉션과 함께 집에 있습니다.

aptX technology®가 장착 된 최신 버전의 Bluetooth®를 통해 무선으로 연결하거나 RCA 입력을 사용하여 레코드 플레이어를 연결하거나 3.5mm 보조 입력을 사용하여 휴대 전화에 포함 된 코일 코드를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현재 Stanmore 스피커에는 2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Stanmore는 4 개의 입력 (Bluetooth, 3.5mm aux, RCA 및 Optical) 및 3 개의 입력 (Bluetooth, 3.5mm aux 및 RCA)으로 Stanmore BT를 지원합니다.

 

ACTON

명확한 미드 레인지와 확장 된 고음을 자랑하는 균형 잡힌 오디오로 Acton은 분명하고 발음이 풍부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저음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자연 법칙에 어긋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전적인 디자인의 소형 프레임으로 포장 된 이러한 고화질은 액톤을 차별화하여 경쟁사 중 가장 큰 규모의 제품을 차지하도록 배치되었습니다. Acton의 사용자 지정 컨트롤 인 3 개의 아날로그 상호 작용 손잡이를 사용하여 원하는 사운드로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민첩하고 다재다능한 일꾼으로서 마샬 가족을 복수로 이끌고 오랜 전통의 전통을 이어갑니다.

외견 상으로는 Acton이 고전적이고 내구성있는 빈티지 디자인을 자랑하는 모든 가족 특성과 Marshall이라는 상징적 인 스크립트 로고를 계승했습니다. Acton은 나머지 Marshall 컬렉션과 집에 있습니다.

 

KILBURN

Kilburn 휴대용 액티브 스테레오 스피커는 Marshall의 뚜렷한 사운드를 전달하고 화음을 뽑으며 도로에서 쇼를 가져옵니다.

긴장된 3kg 무게의 The Kilburn은 가벼운 빈티지 스타일의 엔지니어링 제품입니다. 동급의 가장 큰 스피커 중 하나로 스피커를 설정합니다.

Kilburn은 균형 잡힌 오디오와 함께 컴팩트하고 웅장한 영웅으로 명확한 미드 레인지와 확장 된 고음을 자랑합니다. 아날로그 노브를 사용하면 컨트롤을 개인 취향에 맞게 미세 조정할 수 있으며 기타 영향을받는 가죽 스트랩으로 쉽고 세련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호환성과 3,5mm 잭 입력은 손쉬운 연결을 의미하며 고전적인 마샬 로고가있는 단순한 앰프 스타일의 구조는 소리처럼 잘 보일 것입니다. 내장 배터리 수명이 최대 18 시간이면 걸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제 마샬의 커다란 변화의 큰 유산에서 그것을 충전하고 플러그를 꽂은 다음 크랭크를 자르십시오.

 

스톡웰

Stockwell은 길에서 평생 동안 지어졌으며 오늘날 마샬이 만든 가장 작은 여행용 스피커입니다. 이 휴대용 액티브 스테레오 스피커의 무게는 단지 1.20kg이며 원하는 곳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재충전 용 리튬 이온 배터리는 Stockwell에 내장되어있어 25 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편리한 USB 포트를 통해 이동 중에도 장치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Stockwell은 2 개의 2.25 "우퍼와 2 개의 클래스 D 앰프가 장착 된 음파 펀치를 제공하여 동급 최강의 스피커로 만듭니다. 볼륨, 저음 및 고음은 스피커 상단에있는 수납 식 아날로그 제어 손잡이로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Stockwell을 사용하여 전화를 받고 끝내는 것은 간단합니다. 제어판의 전화 버튼을 눌러 대답하거나 전화를 끝내기 위해 다시 살짝 누르십시오. 블루투스 4.0 기술과 3.5mm 입력을 사용하면 청취 장치를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용도 플립 커버는 스톡웰을 운반 할 때 추가 보호 및 약간의 스타일을 위해 별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술 사양

한웰

사용 불가.

 

워본

 

스탠 모어

 

STANMORE BT

 

ACTON

 

KILBURN



출처 : https://zmarshall.zendesk.com/hc/en-us/sections/201134542-Marshall-Speakers-Details-Troubleshooting

'스피커앰프헤드셋수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샬 워번, 스탠모어, 액톤, 스톡웰 크기 및 와트 제원(Marshall Woburn, Stanmore, Acton, Stockwell Size and Watt Specifications)  (2) 2018.02.26
마을 경로당 혼 스피커(Horn Speaker) 교체 및 앰프 수리기  (0) 2017.11.03
울산 헤드셋 수리Razer ManO’War Tournament Overwatch Edition (레이져 맨오 워 토너먼트 오버워치 에디션) 메인 프레임 부러짐 수리  (0) 2017.10.29
전원 고장 및 블루투스 끊김 으로 입고된 마샬 스피커들 입니다.(액톤 스탠모어 워번)  (0) 2017.07.18
마샬 스탠모어, 워번, 액톤 전원 고장 수리(Marshall Stanmore, Woburn, Acton Power failure repair)  (1) 2017.06.25
인터엠-시스템 9120(interM SYSTEM 9120 Multi PA Combination) 스피커 셀렉터 방송용 앰프 방송용장비 마이크 출력이 안되거나 소리가 약함 출장 수리 - 울산앰프스피커수리  (0) 2017.06.21
울산마이크수리::무선 마이크 SHURE PGX2X5(SM58) 누름 버튼(스위치) 더블클릭 및 오작동 수리(Wireless Microphone "SHURE PGX2X5 (SM58)" Pushbutton (switch) Double-click and malfunction repair)  (0) 2017.06.19
마샬 워번 스텐모어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 전원 안 들어오는 현상 수리(Repairing the problem of not turning on the Marshall worburn Stanmore acton bluetooth Speaker power)  (0) 2017.06.08
울산스피커수리 Logitech UE 984-000304 Boombox W - 블루투스 스피커  (0) 2017.06.02
마샬 스텐모어 스피커 입고 (Marshall Stanmore speaker) (2017.04.01) - 울산 스피커 수리  (0) 2017.04.04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