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8년 1월  10일


First London NEO Developer Talks!

https://www.meetup.com/ru-RU/London-NEO-Meetup/events/246074086/?eventId=246074086


1 월 10 일 수요일, 런던의 개발자들을위한 첫 번째 NEO Talks에 참여하십시오!


우리는 NEO Council의 Malcolm Lerider와 합류하게되어 기쁩니다.


문은 18:30에 영업합니다. 19시 이후부터 약 20 분 동안 각각 3 차례의 기술 협상이 진행됩니다.


1. Malcolm Lerider - NEO위원회

2. Charlie Revett - 시온시

3. Allen Li - QLink CEO


중요 : 공간이 극도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개발자 인 경우 반드시 회신 해주십시오. 야간에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참고 : 라이브 스트리밍은 없지만 행사가 끝난 후 몇 주 이내에 협상이 촬영되어 제공됩니다.


거기에서 만나자!


오언과 찰리


중대한

런던 NEO Meetup에서의 프로젝트 및 프리젠 테이션의 등장은 회원, 자원 봉사자, 파트너 또는 스폰서의지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모임에서 발표 된 내용은 어떤 형태로든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2018년 1월  11일


NEO Developer Workshop: How to build modern web apps with NEO smart contracts

https://www.meetup.com/ko-KR/NEO-An-Open-Network-for-Smart-Economy/events/246447810/?eventId=246447810


Workshop to build modern web apps with NEO smart contracts


EO 개발자 워크샵 : NEO 스마트 계약으로 최신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방법

정말 일어나고 있습니다, NEO가 독일에옵니다!
유럽 ​​로드쇼에서 NEO는 함부르크에서 개발자 워크샵을 가질 예정입니다.

개요 :

독일 최초의 NEO 워크숍에서 현재까지 가장 유망한 블록 체인 프로젝트 중 하나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NEO는 블록 체인 기술과 디지털 신원을 활용하여 자산을 디지털화하고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디지털 자산 관리를 자동화하며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스마트 경제"를 실현하는 비영리 커뮤니티 기반 블록 체인 프로젝트입니다.

Dean van Dugteren (NEO 커뮤니티 개발자)은 최신 웹 앱이 NEO 스마트 계약으로 구축 된 방법을 설명합니다.

누가 올 것인가 : 모든 개발자는 Blockchain, Smart Contracts 및 Web App Development에 약간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19:00 문 열림, 준비, 음식 및 음료수 (제공)

19:15 소개

19:30 워크숍

이후 : 네트워킹 및 음료

이 공간은 기술 워크샵이므로 공간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밤에 확실히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RSVP에 꼭 문의하십시오! 주저하지 말고 질문하거나 의견을 남기십시오.

워크샵에서 만나 뵙게되어 기쁩니다.

딘, 말콤, 샤킬 브






2018년 1월  12일


https://www.meetup.com/ru-RU/Bitcoins-And-Emerging-Tech-That-Changes-The-World/events/243541717/?eventId=243541717


Hamburg Meetup

"변화의 바람이 불면 어떤 사람들은 벽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은 풍차를 짓는다.", 중국 속담
우리는 함부르크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게임 회사 중 하나 인 또 다른 놀라운 위치에서 다시 만난다 : InnoGames
6 번째 행사는 NEO 플랫폼과 네트워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18:15 문 열림
18:45 소개
19:00 NEO 스마트 경제
19:30 Zeepin - 분산 된 창조적 인 새로운 경제.
20:00 OkWave
20:30 DeepBrain
21:00 네트워킹 및 음료
22:00 문 닫음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만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건배!

Omri & Kiriakos


2018년 1월  13일


Amsterdam Meetup

https://twitter.com/NEOnewstoday/status/943014853349953536

"$NEO community meet up in Amsterdam on January 13th, featuring speakers from @NEO_Blockchain, @neonexchange, @QlinkMobi and more"


$ NEO 커뮤니티는 1 월 13 일 암스테르담에서 @NEO_Blockchain, @neonexchange, @QlinkMobi 및 더 많은 TBA에서 온 연사를 만나게됩니다. 150 석 밖에 없으므로 회신을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트위터에 이벤트를 스트리밍 라이브 것입니다. http://amsterdam.neonewstoday.com/




2018년 1월  25일


http://cityofzion.io/dapps/2


"Submissions will open on 25 January 2018 and close on 25 February 2018. "


쟁 세부 사항

시온 (COZ) 시의회는 두 번째 NEO dApps 경진 대회를 홍보하게되어 기쁩니다. 개별 개발자 또는 팀은 NEO Discord #develop 채널에 참여하고 1350 개 GAS 10 개 상품을 경쟁하기 위해 자신의 작업을 제출하도록 초대받습니다. 1 위 대회의 수상자는 심사 할 앱을 제출할 수 있지만 경품을받을 수는 없습니다.


입학 신청

제출은 2018 년 1 월 25 일에 시작하여 2018 년 2 월 25 일에 마감됩니다.


이 마감일 이후의 모든 항목은이 대회의 일환으로 수락되지 않습니다.


신청서는 팀 또는 개인이 만들 수 있습니다. 수상자는 City of Zion Governance item 7에 명시된 투표 프로세스에 따라 선정됩니다.


평가 된 주제 :


- 똑똑한 계약 응용 프로그램 참신하고 기술 인상.


- 생태계에 전반적인 영향 및 중요성.


- 문서의 품질 (영어 필요).


- 지역 사회 참여 (CoZ 채널에 참여).


제출 요구 사항

모든 제출물은 작동 가능한 최소한의 실행 가능 제품 (MVP)이어야합니다. 제출 된 dApp은 testnet 환경에서 보상을받을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스마트 계약 코드는 MIT 라이선스가 있어야하며 적절하게 문서화되어야합니다. 비즈니스 로직의 나머지 부분 또는 그 주변의 지원 기능은 완전히 독점적 일 수 있습니다.


경쟁의 즐거움

2018 년 3 월 9 일 시온 시의회에서는 Discord와이 대회 페이지에서 10 명의 우승자 목록을 발표합니다. 각 수상자에게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1350 개의 GAS가 제공되며, dApp을 배포하는 데 최소 500 개의 GAS를 사용해야합니다.


지원하다

마지막 경쟁자의 소스 코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제출을 위해 City of Zion council은 Testnet NEO와 GAS를 개발자와 팀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NEO 스택 교환을 지원하십시오!

Neo Blockchain Stack Exchange 사이트는 개발자와 같은 개발자에게 질문하고 답을 얻고 Neo 블록 체인을 서로 토론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사이트를 베타 상태로 만드는 데는 중간 정도이며, 제안에 대한 모든 커밋이 도움이됩니다. Neo Blockchain 제안을 여기에 맡기십시오!


City of Zion (CoZ)은 NEO 블록 체인을위한 오픈 소스 매니아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로서, NEO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커뮤니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overnance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이름은 매트릭스 영화의 마지막 인간 도시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행운을 빕니다!


시온 평의회





2018년 1월  26일


http://cityofzion.io/dapps/2

Blockchain Technology Evolution

 in US and China


Blockchain Technology Evolution in US and China. Speaker: Hongfei Da


중국과 미국은 빠르게 움직이는 블록 체인 공간의 두 강국입니다. Blockchain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려면 중국의 관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 Blockchain Connect Conference는 미 - 중 블록 체인 회의의 첫 번째 컨퍼런스이며 Blockchain의 미래를위한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Blockchain Connect Conference는 2018 년 1 월 26 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블록 체인 토론의 날 동안 전 세계의 1000 명이 넘는 과학자, 기업가, 투자자 및 개발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있습니다.


연설자

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팀 드레이퍼 창립 파트너 DFJ와 Draper Associates

Charlie Lee 설립자 Litecoin

브래드 갈링 하우스 최고 경영자 리플

토드 샤피 일반 파트너 IVP

폴 베라 디 ​​타킷 파트너 판테라 캐피탈

카비 타 굽타 창립 파트너 Consensys Capital

장 수승 교수 스탠포드 대학

앤디 탕 관리 파트너 Draper Dragon, Draper University 최고 경영자 (CEO)

로돌포 곤잘레스 파트너 재단 자본금

조셉 푼 공저자 플라즈마 및 번개 네트워크

네이더 알 나지 설립자 겸 CEO 악화

톰 딩 최고 경영자 String Labs, DFINITY

Hongfei Da 설립자 네오

용인 최고 경영자 딥 브레인 체인

패트릭 다이 설립자 Qtum

아론 카이 블록 체의 머리 제너럴 매니저 Tencent Blockchain

신싱 두안 설립자 Bytom, 8BTC 회장

캐린린 이사회 멤버 코인베이스

크리스 리 최고 경영자 OKEx

알렉스 양 공동 설립자 Bitbank Group, ZB.com EXX.com

테드 린 공동 설립자 Binance Exchange

데이비드 베일리 최고 경영자 BTC 미디어 & 포셋 재단

헤만 트 타네 자 매니 징 디렉터 일반 촉매

에릭 멜 처 파트너 InBlockchain

린다시에 공동 창업자 겸 전무 이사 스칼라 캐피탈

Ricky Ng 회장 / 설립자 I-house 토큰 (IHT)

제이슨 인치 공동 CEO Genaro 네트워크

루카스 루 CEO 및 설립자 사이버 마일스

새벽 노래 교수 UC 버클리

켄 황 블록 체인 전문가 Chief Blockchain Scientist

린 샤아 홍 설립자 Bodhi 예측 시장

잭 루 설립자 완첸

토마스 프랑스 공동 설립자 원장

벤 유 설립자 흐름

Adam Draper 최고 경영자 부스트 VC

제프 가르치 CEO 겸 공동 설립자 Bloq

제시 파월 최고 경영자 크라켄


더 곧 출시 될 ......


비망록

오전 9시

개회사

오전 9:10

Blockchain 기술로 구동되는 국가 건설

오전 9시 30 분

Blockchain 생태계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누락 된 부분은 무엇입니까?

오전 9:50

블록 체인을위한 새로운 스케일링 솔루션

오전 10:10

하드 포크와 하드 포크 경제 : ICO에서 IFO로

IFO를하는 방법? Hard Fork는 기능 또는 문제점입니까? IFO는 돈을 모으는 합리적인 방법입니까? IFO는 어떻게 발전할까요?


오전 10:50

건강 관리의 블록 체 디코딩 : 희망과 과음

오전 11:10

Consensus Protocols : 2018 년은 PoS의 해가 될 것입니까?

2018 년은 PoS의 해가 될 것입니까? 합의 프로토콜을위한 스케일링 솔루션. 컨센서스 프로토콜의 새로운 경향


오전 11:50

Coinbase를 후원 한 이유와 1.5B로 다음에 무엇을 기부 할 것입니까?

IVP는 cryptocurrency 'Picks and Shovels'를 되찾기 위해 새로운 1.5B 펀드를 모집합니다. 그들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오후 12:10

점심

오후 1:00

글로벌 지불을위한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 솔루션

오후 1:20

중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 : Tencent 예제

1:40 PM

2 개월 만에 1 백만 명의 사용자가있는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든 방법

BeeChat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안전한 암호화 된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BeeChat은 2 개월 만에 0-100 만 명의 사용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까? 그들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오후 2:00

교환의 비밀 : 토큰을 구입하는 사람과 구매하는 물건은 무엇입니까?

누가 토큰을 사나요? 교환장에 내 토큰을 어떻게 등록 시켰는지. 암호 "고래"가 시장을 조작하고 있습니까?


오후 2:40

새로운 암호 동향 : 블록 체인 기술의 최전선에 달려있는 경쟁

학계와 업계에서 새로운 암호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오후 3:20

중국 규정 및 지방 자치 단체

오후 3:40

중국에서 공공 블록 체인 (Public Blockchain)의 채택을 장려하는 방법?

오후 4시

VC v.s. ICO 자금 : 토큰 평가 및 출구 전략

토큰의 평가. ICO 자금의 출구 전략. 블록 체인 기술로 인해 VC가 중단됩니까? 왜 몇몇 벤처 캐피털은 ICO에 회의적입니까?


4:40 PM

10,000 가지 이상의 백서에서 우리가 발견 한 것

Huobi는 10,000 개의 백서를 연구 한 후 연구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오후 5시

맺음말



2018년 1월  31일


DevCon Conference

Silicon Valley, end of January


http://devcon.neo.org/


이벤트 정보

     네오 스마트 이코노미 (Neo Smart Economy)는 샌프란시스코에서 1 월 30 일부터 31 일까지 열리는 NEO 개발자 컨퍼런스를 처음으로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 세션과 워크샵을 통해 NEO DevCon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프로젝트로 가득 찬 2 일간의 회의를 위해 NEO 커뮤니티를 모으고 Blockchain 공간에서 많은 유명인을 초대합니다.


     기존 및 향후 예정된 NEO 기반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고 전 세계 여러 곳의 주요 개발자를 만나고 글로벌 NEO 커뮤니티 회원이 되십시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