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HTML5가 표준이 되면서 Chrome에서는 플레시의 정식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flash plugins)을 설치해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 마저도 모바일에서는 보기 까다롭습니다.


특히 실시간 스트리밍 관련 사이트들의 JW플레이어(JWPLAYER), 플라워플레이어(FLOWPLAYER)등은 플레시를 기반으로 한 플레이어 입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TV를 볼때 크롬의 플레시 플러그인을 설치한 크롬에서는 잘 플레이가 되지만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해당 플러그인이 없다고 나옵니다. 


또한 모바일 플래시 플러그인을 설치해도 해당 플레이어들은 없다고 나옵니다.

이때 유용한 방법 입니다.


Puffin web browser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loudmosa.puffinFree&hl=ko




안드로이드 일반 브라우저로 보았을때 화면입니다.



puffin브라우저를 설치하고



Puffin브라우저로 여니 제대로 보입니다.



제작자의 설명을 보니 최신 플레시을 클라우드 상에서 지원하네요.



Puffin 웹브라우저는 엄청나게 신속합니다. 일단 사용자가 Puffin을 사용하는 드릴을 경험하면, 보통의 핸드폰 인터넷은 마치 고문처럼 느껴집니다. Puffin 무상은 Puffin 패밀리의 무상버전이며 매일 일간 (24H)중 Adobe Flash 지원합니다. 💯


🚀 기막히게 빠르다: Puffin은 제원이 한정된 기기에서의 작업부하를 클라우드로 이전하여 모바일브라우징을 빠르게하며 제원요구성의 웹페이지는 전화기나 태블릿에서 초고속으로 작동합니다. 


🔒 클라우드 보호: Puffin서버로 가는 Puffin앱의 모든 트래픽은 암호화되어 근처의 해커로부터보호됩니다. Puffin을 통해 공공적 비보장성의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데 안전하나 대부분의 브라우저에 대해서는 전혀 안전하지 않습니다. 


🎥 최신 플래시: 저희는 클라우드 서버 개선을 지속적으로 행하여 클라우드 상에서 플래시플레이어의 최신 버전을 제공해드립니다. 


💰 대역폭을 저장합니다: Puffin은 웹데이터를 기기에 전송하는 자신의 압축 알고리듬을 사용하며이는 통상의 웹브라우징 상에서 귀하의 대역폭의 90%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플래시컨텐츠나 동영상은 보통의 사용 대역폭보다 더 넓은 대역폭을 요구함을 주지하십시오.)


특징:

☆ 믿기지 않는 로딩 속도 

☆ 일간 중의 무상 Adobe플래시 지원

☆ 클라우드로 다운로드(파일 당 1G 까지) 

☆ 플래시 비디오 및 게임을 위하여 극장 모드를 지원합니다

☆ 가상의 트랙패드(마우스 시뮬레이터)

☆ 가상의 게임패드

☆ 애드온 기능 (Pocket, 에버노트, 페이스북, 번역기 및 기타 기능)

☆ 툴바 및 슬라이드 바의 색상 테마를 지워합니다

☆ 가장 빠른 자바스크립트 엔진 

☆ 전체적인 웹 경험(데스크톱 보기 및 핸드폰 보기) 

☆ 가명 탭: 앱 내의 브라우징 활동을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 제약 사항 ====

* Puffin 웹브라우저의 데이터 센터는 미국 내에 위치하여 클라우드 서버는 미국 지리적 코드에서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이외 지역의 사용자에 대해서는 로컬 컨텐츠, 특히 지역적 관심의 동영상이 귀국의 지역 제한으로 미국에서 접근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자주 하는 질문난을 클릭하여 알아보세요: http://www.puffinbrowser.com/faq/


Puffin 브라우저의 설명입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