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간만에 제품 리뷰를

올려 봅니다.

 

알리에서 직구한 무선 이어셋 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충전함

충전 케이블

이어폰 좌, 우

이어폰 이어캡

설명서가 들어 있네요.

 

충천함 뚜껑을 열면 깔끔한 디자인이

맞이 합니다.

 

이어셋 넣고 충전중

완충은 10분정도??

완충후 2시간 연속 듣기 가능합니다.

 

이어셋 배터리가

금방 닳아 버릴 줄 알았는데

의외 네요.

 

 

요건 뚜껑 닫고 난뒤 모습

나름 이쁘네요.

 

 

충전함 측면에

USB-C타입 포트 와

STAND A포트 가 있습니다.

C타입 포트는 충전함 충전용입니다.

 

STAND USB-A포트는 충천함을

보조배터리 처럼 사용 할수

있도록 되어 있네요.

 

 


사용한지 이틀째지만

 

여러모로 괜찮은 거 같습니다.

 

괜히 샀다는 생각은 안드네요.

 

좋더 사용 해 보고

 

다시 리뷰 하겠습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