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리플호재 1

https://news.bitcoin.com/japanese-dmm-crypto-exchange-launch/


DMM의 Crypto Exchange 개관 1 월


일본 엔터테인먼트 거대 DMM, 다음 달에 출시 할 암호화 교환 정보 공개일본의 전자 상거래 및 인터넷 거대 기업인 DMM Group은 내년 1 월 11 일에 출시 될 Cryptocurrency Exchange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새 교환은 DMM Bitcoin이라고합니다. 회사에 따르면 :


DMM 비트 코인 (Bitcoin)은 2018 년 1 월 10 일 가상 통화 거래를위한 새로운 서비스 사이트를 개설 할 예정이며, 1 월 11 일에 계좌 개설 애플리케이션 수령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일본 엔터테인먼트 거대 DMM, 다음 달에 출시 할 암호화 교환 정보 공개DMM 그룹은 이전에이 플랫폼이 된 도쿄 비트 코인 거래소 주식 회사라는 작은 암호화 거래 플랫폼 운영 승인 그것은 기관이 지금까지 승인 일본에서 15 개 교환 중 하나가되었다 12월 1. 일본 금융청 (FSA)에 의해합니다. Tokyo Bitcoin Exchange가 DMM Bitcoin으로 변경되어 서비스를 일시 중지했습니다.


7 개의 Cryptocurrencies로 시작 함

DMM 그룹 설명 :


거래가 가능한 7 가지 가상 통화, 현물 거래를위한 3 가지 통화 쌍 및 레버리지 거래를위한 14 가지 통화 쌍이 있습니다.


일본 엔터테인먼트 거대 DMM, 다음 달에 출시 할 암호화 교환 정보 공개


DMM Bitcoin의 스크린 샷.

비트 코인 (BTC), 에테르 (ETH), 네임 (XEM), 리플 (XRP), 리터 코인 (LTC), 에테 리엄 클래식 (ETC) 및 비트 코인 (BCH) 스팟 거래는 거래 쌍 (BTC / JPY, ETH / JPY 및 ETH / BT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 배의 거래 쌍에 대해 5 배의 레버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는 없지만 레버리지 사용료는 하루에 0.04 %입니다.


경쟁 업체 인 GMO 인터넷의 GMO Coin은 현재 BTC, ETH, LTC, XRP 및 BCH와 같은 5 개의 암호화를 지원합니다. 이 교환은 하루에 0.05 %의 수수료로 5 배, 10 배, 25 배의 레버리지를 제공합니다.


일본 엔터테인먼트 거대 DMM, 다음 달에 출시 할 암호화 교환 정보 공개

DMM Bitcoin 앱.

DMM Bitcoin은 iOS, Android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도구는 FX 거래 플랫폼 인 DMM FX의 외환 (FX) 거래 고객에게 제공되는 것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금과 인출은 일본 엔, 비트 코인, 에테르로 가능합니다.


DMM Group은 9 월에  가상 화폐 자회사를 설립 했으며 내년에 "세계 10 대 광산 농장 중 하나"가 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리플호재 2

The Blockchain Connect Conference


중국과 미국은 빠르게 움직이는 블록 체인 공간의 두 강국입니다.

Blockchain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하려면 중국의 관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The Blockchain Connect Conference는 미 - 중 블록 체인 회의의 첫 번째 컨퍼런스이며 Blockchain의 미래를위한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Blockchain Connect Conference는 2018 년 1 월 26 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블록 체인 토론의 날 동안 전 세계의 1000 명이 넘는 과학자, 기업가, 투자자 및 개발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있습니다.


http://www.goblockchainconnect.com/#agenda2


브래드 멀링 하우스

Brad는 Ripple의 CEO이자 이사회 멤버입니다.


Ripple 이전에는 파일 공동 작업 서비스 Hightail의 CEO로 재직했습니다.

이전에는 2009 년부터 2012 년까지 AOL의 소비자 응용 부문 총재로 재직했으며

Yahoo! 수석 부통령을 포함하여 2003 년부터 2009 년까지 Brad는 이전에 Dialpad Communications의 CEO로 재직했으며

SBC Communications 및 @Home Network에서 관리 직책을 맡았으며 Silverlake Partners의 고문이었습니다.




비망록

오전 9 : 00 - 개회사

오전 9 : 10 - Blockchain 기술로 구동되는 국가 건설

오전 9 : 30 - Blockchain 생태계에서 가장 중요하지만 누락 된 부분은 무엇입니까?

오전 9 : 50 - 블록 체인을위한 새로운 스케일링 솔루션

오전 10 : 10 - 하드 포크와 하드 포크 경제 : ICO에서 IFO로 IFO를하는 방법? Hard Fork는 기능 또는 문제점입니까? IFO는 돈을 모으는 합리적인 방법입니까? IFO는 어떻게 발전할까요?


오전 10 : 50 - 건강 관리의 블록 체 디코딩 : 희망과 과음

오전 11 : 10 - Consensus Protocols : 2018 년은 PoS의 해가 될 것입니까?

2018 년은 PoS의 해가 될 것입니까? 합의 프로토콜을위한 스케일링 솔루션. 컨센서스 프로토콜의 새로운 경향


오전 11 : 50 - Coinbase를 후원 한 이유와 1.5B로 다음에 무엇을 기부 할 것입니까?

IVP는 cryptocurrency 'Picks and Shovels'를 되찾기 위해 새로운 1.5B 펀드를 모집합니다. 그들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오후 12 : 10 - 점심

오후 1 : 00 -글로벌 지불을위한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 솔루션

오후 1 : 20 - 중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 체인 : Tencent 예제

오후 1 : 40 - 2 개월 만에 1 백만 명의 사용자가있는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든 방법

BeeChat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안전한 암호화 된 인스턴트 메신저입니다. BeeChat은 2 개월 만에 0-100 만 명의 사용자에게 어떻게 성장합니까? 그들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오후 2 : 00 - 교환의 비밀 : 토큰을 구입하는 사람과 구매하는 물건은 무엇입니까?

누가 토큰을 사나요? 교환장에 내 토큰을 어떻게 등록 시켰는지. 암호 "고래"가 시장을 조작하고 있습니까?


오후 2 : 40 - 새로운 암호 동향 : 블록 체인 기술의 최전선에 달려있는 경쟁

학계와 업계에서 새로운 암호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오후 3 : 20 - 중국 규정 및 지방 자치 단체

오후 3 : 40 - 중국에서 공공 블록 체인 (Public Blockchain)의 채택을 장려하는 방법?

오후 4 : 00 - VC 대 ICO 자금 : 토큰 평가 및 출구 전략

토큰의 평가. ICO 자금의 출구 전략. 블록 체인 기술로 인해 VC가 중단됩니까? 왜 몇몇 벤처 캐피털은 ICO에 회의적입니까?


오후 4:40 - 10,000 가지 이상의 백서에서 우리가 발견 한 것

Huobi는 10,000 개의 백서를 연구 한 후 연구 보고서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


오후 5 : 00 - 맺음말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