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랫만에 리뷰를 쓰네요.

다이소에 들렸다

아무 생각없이 산 제품입니다.


다이소에서 3천원에 판매중입니다.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이라는 문구에 구입을...

품명 : 인테리어유리병LED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그냥 흔한 유리병입니다.




유리병 뚜껑을 열면

스위치와 건전지를 넣는 곳이 나타납니다.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갑니다.


외부에 불을 켜놓고 사진찍은 모습입니다.



전등들을 끄고 벽에 걸고 찍은 모습니다.

꽤 분위기가 나네요.


베란다에 걸어 보았습니다.

어두컴컴한 베란다에 놓아 두어도

전등대용으로 좋네요.


밤늦게 베란다 갈일이 생겼을때

굳이 전등을 켜지 않아도되고

옆집에 피해도 안주고...


안방 커튼앞에 달아 보았습니다.

커튼과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가 연출되네요.


컴퓨터 옆에 놓아 보았습니다.

TV에 반사된 병의 불빛들이

더욱 아름다워 보입니다.



좀더 근접해서 찍어 봤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나름 좋은거 같습니다.


다이소에서

3천원짜리지만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순식간에 변해 버리네요


특히 어둠이 내리고 전등이 꺼지면.....


사고나서 리뷰 쓰면서 잘 샀다고

생각을 하며 리뷰 작성을 마침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