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요즘 너무 관리를 안해서

몸이 무거워 지고 있네요.

 

문틀 철봉을

겸사겸사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제이케이휘트니스 풀그립 철봉바 레드 C-402 + 퍼펙트 근력밴드 5단계 그린, 1세트

 

 

포장은 뭐 특이한점은 없네요.

 

 

 

구성품들 입니다.

 

설명서에는 문틀에

피스를 박지 않아도 400kg은

버틴다고 되어 있네요.

 

그래서 따로 피스는 하지 않았습니다.

 

 

 

 

문틀에 고정!!

고정하는 방법은 간단하네요.

양쪽 바를 돌리면서 빼면  길이가 늘어나고

문틀 간격과 맞춰 줍니다.

 

쎄게 돌려 좀더 늘이고 마지막으로 육각렌치로

고정하면 되네요.


확실히 고정이 잘 되네요.

제 몸무게가 좀 되는데도

문제없이 고정 되네요.

 

막상 설치하고 나서

턱걸이를 해보았지만

정식대로 한개도 힘드네요. ㅠㅠ

 

꾸준히 해야 될 듯 합니다.

 

한달에 열개를 목표로 잡고

고고싱입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