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Myriwell 3d 펜 rp100a 프린터 드로잉 + 무료 1.75mm abs/pla 필라멘트 홀더 템플릿 생일 또는 크리스마스 선물, 단일, [1-15] ABS Filament pen add 200m 3^+30800

 

오늘 리뷰는 Myriwell(마리웰 쓰리펜) 3D펜입니다.

 

 

 

배송시 필라멘트도

주문했기에 같이

포장 되어 있네요.

 

 

박스안에도 기본 필라멘트가

들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3D펜, 필라멘트,아탑터,

설명서등이 들어 있네요

 

 

3D펜은 필라멘트 나오는 속도를

조절 할수 있어 좋네요.

 


사용해본 결과

가지고 놀기에

좋습니다.

 

당연히 뜨거우니 아기들은

안되구요

 

성인이

이것 저것 만들어보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알리에서 산 미니 모니터 보호케이스를

만들어 봤는데

비주얼이 별로라서...

사나고님이나 후니님처럼

만들려면

 

얼마나 많은 노력이 필요한지

 

알았습니다.

 

유튜브 볼땐 나도 저정도는 만들지라며

주문했는데

 

정작 만들어 보니

엄청난 내공이 필요하네요.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