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미국 소아과 학회의 새로운 지침


문맹 퇴치 촉진 : 1 차 진료 소아과 실습의 필수 구성 요소


어린 아이들과 함께 정기적으로 독서하는 것은 뇌 발달의 최적 패턴을 자극합니다.


또한 아동 발달의 중요한시기에 부모 · 자식 관계를 강화 시키며 이는 결국 평생 지속되는 언어, 문맹 퇴치 및 사회 · 정서적 능력을 쌓아 가게 됩니다.


소아관련 종사자들은 유아기에 아이들이 중요하고즐거운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이들은 관련 종사자들의  교육으로 배우기 때문에 초기 뇌 발달을 돕는 실용적이고 근거 중심의 기회를 제공 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 소아과 학회(AAP)는


소아관련 종사자는 유아기부터 시작하여 최소한 유치원 입국 연령까지는


(1) 모든 부모에게 자녀와 함께 소리내어 읽는 것이 부모 · 자녀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또한, 예비 부부의 언어력과 독해력을 기르도록 조언합니다.


(2) 모든 부모님은 자녀의 발달을 위해 즐거운 독서 활동을 공유하고, 상담하며 도서, 그림 및 글자로 된 동화책을 주세요.


(3) 모든 고위험 군,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 관리 방문자는 정서가 잘 발달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책을 제공한다.


(4) 이러한 노력을 지원하고 촉진시키기위한 강력한 선택권의 스펙트럼을 사용한다. 


(5) 다른 어린이 옹호자들과 협력하여 이러한 주요 조기 공유 독서 경험을지지하고 홍보하는 국가적 메시징 및 정책에 영향을 미친다. 


AAP는 빈곤한 생활하는 고위험 아동의 소아과 건강 감독 방문 및 소아과 1 차 진료의 필수 구성 요소 인 소아과 주민 교육의 통합을 위한 아동 도서의 연방 정부 및 주정부 기금 지원을 지원합니다.


 이 정책 AAP 기술 보고서 ​​"School Readiness"에 의해 지원되며 AAP 정책 진술서 "유아기 역경, 독성 스트레스 및 소아과 의사의 역할 : 발달 과학을 평생 건강으로 전환"을 지원합니다.


의역 및 오역이 있을 수도 있으니

원문보기를 통해 보세요.


출처 : http://pediatrics.aappublications.org/content/134/2/404.full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