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울산에 살면서 한번 가야지

하고 마음만 먹고

가지 못한 곳을 가 봤습니다.

 

잔치국수로 유명한

언양의 조은사랑방

 

드디어 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마당을 여러가지 다육식물로

잘 꾸며 놓으셨네요.

 

 

 

 

전화번호가 인터넷에 찾아도

없던데 벽에 적혀 있네요.

 

 

 

 

고명은 먹고싶은 양만큼 가져

 

왔습니다.

 

새깔이 알록 달록 이쁘네요.

 

계란지단이 빠진것이 아쉽네요.

 

 

 

 

먹으면서 한 컷~

멸치육수가 일품이네요.

 

국수양은 일반보다 많네요.

 

이러고도 가격이 오천원이라니...

 

맛은 양념간장의 양과

고명에 따라 다르지만

 

양념간장을 많이

안하고 드시는게 본연의 육수

맛을 살려 줍니다.

 


드디어 가본

언양

조은사랑방 리뷰 입니다.

 

 

 

위치는

 

언양성당근처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송대리 431

전화번호 : 010-2050-3576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