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알리를 구경하다

구매하게 된 드론입니다.

 

손가락 제스쳐로 움직인다길래

구매를 했고

 

더구나 카메라가 달린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ㅠㅠ

 

 

 

포장은 꼼꼼이

되어 있네요.

 

 

 

구성품들 입니다.

 

 

하단에 배터리가 들어가 있네요.

 

 

배터리 충전후 작동 테스트

잘 되네요.

 

 

배터리는 usb로 이렇게

충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손목의 제스쳐 밴드

손목스냅이나

손가락 움직임으로 진짜 움직이네요.

 

조작법은 조금 익혀야 할 듯 합니다.


카메라가 달린줄 알고 구매 했는데

14달러 짜리에서

무리인줄 몰랐네요.

 

제스처기능은 잘 작동 하는거 같습니다.

배송도 나쁘지는 않구요.

 

다만 조작 방법 연습이 필요합니다.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