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오늘은 내 돈으로 내가 산 공구 리뷰

초 미세 드라이버 셋트 입니다.

 

 

산지 좀 된거라 박스는

없어서 언박싱 패스!

 

가죽 커버로 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7cm*11cm정도

됩니다

무게는 약 50g정도 될듯 하네요.

 

 

펼치면 저렇게

드라이버 셋트가 들어 있습니다.

 

 

 

 

저렇게 분리하여 바꿔 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십자 드라이버 셋트

초미니도 있네요.

스마트폰 분해용으로

많이 씁니다.

 

육각별표드라이버

특수 나사를 풀때 많이

이용하죠.

보통 오디오나 스마트폰 분해시

많이 쓰이네요

 

일자드라이버와

삼각드라이버

초미니 나사들은 보통 일자가

없어서 쓸일이 많이

없네요.

 

삼각형 드라이버는 진짜

한달에 한두번 쓸정도...

그래도 꼭 필요하죠.

 

스마트폰의 나사에 최적화된

육각별 드라이버입니다.

예전의 스마트폰 분해시에

많이 썼었네요.

 

드라이버는 총 24피스로

한피스는 제가 잃어버린듯

 

드라이버에 마그네틱(자석) 효과는

꽤나 강력해서

나사들이 잘 붙어 있습니다.


요런 드라이버 공구셋트 하나

마련해두고 있으면

여러가지로

쓸모가 많습니다.

4년전에 살때는 2만원대였는데...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렸내요.

ㅠㅠ

 

사고나서 후회는 안한 공구입니다.

 

 

포켓 드라이버 세트 24PCS 가죽케이스포함


VISITOR 오늘 /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