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간만에 제품리뷰를 올리네요.

 

이번에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5.5인치 2k 모니터입니다.

 

 

포장은 꼼꼼히 되어서 오네요.

 

 

전면에 강화 유리가 붙어 있습니다.

 

후면에는 기판이 고정되어 있구요

 

 

전원은 마이크로 5 핀을 사용하고

HDMI를 입력 받을 수 있씁니다.

 

 

디스플레이 속성정보 입니니다.

 

 

 

이제품을 살때 다양한 해상도를 지원

하는줄 알고 샀는데

2560*1440만지원 됩니다. ㅠㅠ

5.5인치라 너무작아서 잘 안보이네요.

 

1024*768이 지원된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ㅠㅠ

 

 

위에 사진처럼 전체화면으로 변경되는게 아니라

화면의 화소에 따라 화면크기가 나옵니다.

 

 

2K해상도에서 글자를 제대로 볼려면

텍스트,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을

150이상 설정해야 그럭저럭 볼만합니다.

 

 

 

175%정도면 적당할 듯하네요.

 

 

저는 200%로 해야 어느정도 글자들이

잘 보이네요. ㅠㅠ 노안이라...

 

 

 

동영상은 깨끗하게 나옵니다.

 


해당 디스플레이는

보조 모니터로 동영상 볼때

사용하면 그나마 나을 듯하네요.

 

다양한 해상도를

전체화면으로 지원 안되는게

아쉽네요

 

펌웨어 부분을

판매사에게 문의 했는데

방법이 없다고 하네요.

 

프로젝트 DIY용으로는 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점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네요. ㅜㅜ

저는 점검용으로 들고다닐려고 샀는데...

 

BIOS진입을 위해 구매를 했는데

나중에 프로젝트 DIY용으로 써야 겠습니다.

 

 

 

 


VISITOR 오늘 / 전체